티스토리 뷰

로또운까지 볼 수 있는 믿을 수 있는 무료 사이트가 있어서 소개 드립니다. 가볍게 재미로 재물운세나 토정비결 등 확인해보시면 어떨까요?

 

 

 

무료 운세/사주 사이트

올 한해도 발전하고 건강한 한해들 되시기 바랍니다. 많은 분들이 새해가 되면 금년 나의 운세가 어떨지 궁금해 하시는데요. 새해가 되었으니 가벼운 마음으로 토정비결 등 운세 한 번 확인해 보려고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면, 다양한

 

 

사이트들에서 서비스 하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. 그런데, 유료 사이트도 많고 특히 회원가입이나, 개인정보 노출 우려 등으로 막상 확인하기까지는 꺼려지는 것이 사실입니다. 이미 알고 있는 곳일 수 있으나, 신년운, 재물운, 애정운, 로또운까지 볼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.

 

 

신한생명 운세 사이트

 


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매년 업데이트하며 서비스 하고 있는 운세/사주 사이트는 회원가입 필요 없이, 즉시 신년운세, 토정비결 등을 확인할 수 있어 좋은 것 같습니다. 검색 창에 "신한생명 운세"를 검색하기만 해도 이미 많은 분들이 방문하여 확인하고 있어서 인지, 연관 검색으로도 나올 정도로 잘 알려져 있는 사이트입니다.

 

그만큼 맏을만 하다는 뜻이 됩니다. PC나 모바일에서 모두 똑같이 확인 가능하고 토정비결부터 생활운세, 애정/궁합 등 항목으로 세분화 하여 확인도 가능합니다. 특히 "프리미엄 로또운세" 도 있어서 로또 사기전, 매주 숫자 고르는 고민할 필요도 없을 것 같습니다.

 

★ 제공 서비스 종류

제공 내용은 "정통운세", "신년 토정비결", "궁합", "꿈해몽" 등이 있는데, 이중에서 본인이 원하시는 운세를 선택해서 보시면 됩니다. 무료입니다. 서비스 내용에는 토정비결, 부자되기, 평생운세 등을 볼 수 있는 "정통운세", 오늘의 종합운세, 프리미엄 로또운세 등을 볼 수 있는 "생활운세", 내사랑 반쪽찾기 등 "애정/궁합 등이 있으며, 로그인 필요없는 서비스이고 무엇보다 무료이기에 부담없이 보고싶은 항목들을 선택하여 확인하시면 됩니다.

 

 

 

신한생명 운세/사주 페이지
신한생명 운세/사주 페이지-출처. 신한생명

 

1) 정통운세

신년 토정비결, 부자되기, 월간종합운세, 평생운세를 볼 수 있는데 하단에 생년월일시만 입력하면 곧바로 결과가 나와서 아주 편리합니다. 특히 "부자되기" 운은 월별 날짜별 운까지 색깔과 함께 알려주어 놀랍네요. 알아서 나쁠 것 없으니 검색들 해보시면 압니다.

 

2) 생활운세

오늘의 운세, 프리미엄 로또운세 등을 알려주는데, 쉬어가야 하는 날부터 행운 숫자까지 알려주어 선택장애가 있는 저같은 사람에겐 쏠쏠한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. 가벼운 기분으로 오늘의 운을 찾아보는 것도 재밌지 않을까요?

 

3) 애정/궁합

프리미엄 궁합, 운명의 배우자, 내사랑 반쪽찾기 등을 검색할 수 있는데 특히, 프리미엄 궁합은 상대의 생년월일시만 알면 본인과의 궁합을 미리 알아볼 수 있어서 편리하고 무엇보다 무료인 것이 좋습니다.

 

프리미엄 궁합
프리미엄 궁합-출처. 신한생명 홈페이지


 
▶ 확인 방법 : 검색창에 "토정비결 무료 신한" 검색 
또는 아래 링크로 

 

신한생명 무료 운세 사이트 바로가기


 


 

 글쓴이 추천글-차량관리

 

 

 

 글쓴이 추천글-금융관리

 

 

 

 글쓴이 추천글-보험절약

 

 

 

 글쓴이 추천글-보험 마일리지 환급

 

 

 


토정비결은 점이나 미신으로만 느껴지는 것이 아니라, 해야할 것, 하지 말아야 할 것 등 지침을 주는 것으로 인간관계에서 도움되는 내용들이 대부분이어서 오히려 격언과 같은 느낌이 들어서 새해에만 반짝하지만 꼭 한 번은 보게되는 것 같습니다. 위에 소개한 사이트 이외에도 많은 곳에서 서비스 하고 있으니 편한 곳을 찾아 한번쯤 확인해 보시는 것도 좋겠습니다. 무료니까요."